A/S 문의

고객의 소리에 언제나 귀 기울이겟습니다.
작성자
연락처
모델명
제목
문의 내용
이 제품을 산지 5개월째인데요 1달넘어 사절 칼이 부러졌습니다 그후 모니터가 꺼지면서 기계가 섰다가 가고를 반복해 수리를 받았습니다 근데 또 일시적으로 모니터의 불이 반만 들어오며 기계가 작동을 하지 않다를 ㅎㄴ 두번하더니 자르륵 자르륵 하는 소리가 가마 쪽에서 한 이틀 정도 나더니 갑자기 큰소리가 나면서 바늘도 부러지고 사절 칼날이 또 부러졌습니다
수리를 해야 하는데 25년을 넘게 쓰던 부라더 미싱은 칼날이 부러진적이 없어서 심히 불안합니다 기사님이 바로 바로 올수도 없는데 일하는데 많이 불편합니다
답변 내용
5개월 사용기계이니 무상으로 조치를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. 당사 대리점에 접수를 해 주시면 업그레이드든 컨트롤 교체든 조치를 취해드리겠습니다

T. 02-2285-2272
담당 : 한영숙